대동대학교 로고 대동대학교 로고2

인터넷원서접수

접수안내
접수순서
교 내
원서접수 사이트 클릭 회원가입 후 로그인 대동대학교 선택 유의사항 확인 원서작성 전형료 결제(접수사이트별 전형료 확인) 접수증 출력 전형별 추가제출서류 확인 우편발송용 서식출력 제출서류 송부or방문 (서류추가제출해당자)

 

상기 사이트들은 Windows 기반의 운영체제에서만 원서작성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원서작성 불가)
원서작성은 IE11을 권장하며 IE11을 제외한 브라우저 이용시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전형기간내에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접수증, 봉투표지를 출력하실수 있습니다.
( 단, 결제완료후 원서 수정은 되지 않습니다.)

서류제출안내
서류제출 해당자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부곡로 27번길 88 입시처(우46270)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 처리되며 전형료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원서접수 유의사항
결제안내
결제안내
계좌이체 타인 명의의 통장으로도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이용하시고자 하는 은행을 선택 예금주명, 주민번호, 계좌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결제요청] 버튼을 누릅니다.
카드결제 신용카드의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년, 월 순서확인),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법인카드의 경우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 비밀번호 앞 두자리를 입력한 후 [결제요청] 버튼을 누릅니다.

* 비씨/국민 카드사는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ISP 비밀번호를 모르시면 비밀번호 입력 바로 밑의 "ISP비밀번호를 잊었거나 변경하시겠습니까?" 버튼을 선택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새로운 비밀번호를 등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