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대학교 로고 대동대학교 로고2

학훈

교표 Expression of School’s Mark

1.안의 은 대동을 형상화한것이고 바깥의 은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 정신을 나타낸것이며 바탕색인 파랑은 인류의 찬란한 평화의 염원을 상징한 것이다.

교표는 대동대학교의 전통과 권위를 나타내는 상징요소이다
안의 'ㄷ'자는 대동을 형상화 한것이고 그 바깥은 '사랑과 봉사'의 적십자정신을 나타낸 것이며 바탕색인 IRIS BLUE는 '인류의 찬란한 평화'의 염원을 상징한 것이다. 주로 내부문서와 역사, 권위를 나타낼 때 사용하도록 한다.

심볼마크 Symbol Mark

대동대학교

심볼마크는 대동대학교의 이미지 형성계획의 기본요소로서ㅓ 대동대학교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상징체이다
대동대학교의 초성(ㄷ,ㅐ,ㄷ,ㅗ,ㅇ)을 조합하여 각 요소들이 유기적이면서도 고유의 색을 지니는 모습을 율동감있게 표현하였다. RED는 '사랑' TURQUOISE BLUE는 '성실' GREEN은 '봉사' AZURE BLUE는 '전문성'을 뜻하며 이는 사랑+성실+봉사를 겸비한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하는 대동대학교의 교육이념을 나타낸다.

로고타입 Logo Type

대동대학교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조화를 이루면서 타 대학과 차별화될 수 있도록 고유 문자체로 개발되었으며 마크와 병행해서 사용할 수 있다. 대동대학교 로고타입은 국문, 영문, 국영문, 한문 4종류로 개발되었다.

시그니처 Signature

대동대학교

대동대학교

대동대학교

대동대학교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협형으로 대동대학교의 교육이념을 상징하며 여러 매체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대동대학교 시그니처는 국문,영문,국영문,한문 4종류의 가로형,세로형으로 개발되었다.

슬로건 Slogan

대동대학교

대동대학교의 새로운 슬로건은 열정과 성실, 시간이 지나도 변치않고 정점에 서있는 대동대학교의 현재 위상을 표현한다. 대동대학교 교육이념을 Rising의 'g'와 4개의 원형이 결합한 연결고리로 형상화하였다.

전용색상/보조색상 Main color/Sub color

대동대학교의 전용색상은 시그니처에 사용된 컬러로 구성하였으며, 전용색상은 모든 매체 색상의 근간을 이루는 것으로 시각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확실한 색상 이미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전용색상과 보조색상의 표현은 별색 또는 4원색에 의한 표현을 원칙으로 하며,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