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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대동생활관 입실선발 대상자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대동생활관 입실신청자중 최종 선발된 입실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해당 대상자들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1. 입실대상자 : 총 22명
※ [붙임1] 2023-2학기 대동생활관 입실선발대상자 명단 참고

2.선발기준
- 1순위 : 행정거리상 원거리 거주자
- 2순위 : 저학년 순
- 3순위 : 지역 및 학년이 동등할 경우 선착순

3. 제출서류
1) 작성서류 :
① 서약서 및 개인(민감)정보수집이용동의서(출력 후 자필로 작성) [붙임 2]
② 학생신상카드(증명사진 부착) [붙임 3]
③ 생활관수칙준수서약서(코로나19바이러스 대응) [붙임 4]
2) 발급서류 :
① 주민등록등본(최근 3개월 이내 발급/ 주민등록번호 미표기본)
② 건강검진 결과표- 건강검진 항목 : 흉부 X-ray, 혈압, B형간염검사- 흉부 x-ray는 검진결과 유.무 소견 명시- 혈압은 병원 의료진의 수기 기록도 인정
③ 코로나19 음성확인서(입실 최소 3일전 발급일자)
4. 제출기한 : 2023년 8월 18일(금) 16시까지 도착분
5. 제출방법 : 등기우편 제출
6. 제 출 처 : 대동대학교 본관 1층 학생지원처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부곡로27번길 88 대동대학교 대동생활관 담
당자 앞)
7. 유의사항
1) 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입실 여부 변동 가능
2) 건강검진 결과 입실 부적합한 경우 또는 기한내 검진결과를제출하지 않은 대상자는 입실 포기 처리
3) 검진결과를 지정된 기간내 제출 못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 요망
4) 제출기한내 서류 미도착시 입실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입실자 명단에서 제외됨
5) 생활관비 납부기간은 지정된 기간(2023.8.14-8.16)내 본인 명의로 입금 요망
8. 문의처 : 대동생활관(T.051-510-4846)

붙임 : 1. 2023학년도 2학기 대동생활관 입실선발대상자 명단
2. 서약서 및 개인(민감)정보수집이용동의서
3. 학생신상카드(증명사진 부착)
4. 생활관수칙준수서약서(코로나19바이러스 대응).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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