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대학교 로고 대동대학교 로고2

행사안내


제40대 총학생회 출범식 및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간부 임명장, 장학증서 수여식

event_img
event_img
event_img
event_img
대동대학교(총장 민경화)는 2024년 3월 26일(화) 오후 13시, 대동대학교 화봉관 대강당에서 제40대 총학생회 출범식 및 2024학년도 1학기 학생간부 임명장,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민경화 총장을 비롯해 주요 보직자 및 대동대학교 총학생회, 대의원회, 언론국 등 학생자치기구의 간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경화 총장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총학생회 회장 출범사, 임명장 및 장학증서수여, 기념사진 촬영 순서로 진행되었다. 
 
  대동대학교 총장(민경화)은“우리 대학의 학생들을 대변하는 간부로 선출된 ‘레브’ 총학생회 및 간부학생들의 힘찬 새 출발을 응원하며 리더십과 봉사정신으로 학생들과 소통하고 대학과 학생들간의 중계자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아울러 “ 우수한 인재 양성과 교육환경 개선 등을 통해 학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대학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동대학교 총학생회 회장(간호학부 3학년 김나연)은 “총학생회는 앞으로 학우들과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며 대학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총학생회 활동에 학교 구성원 모두의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또한 “학생 중심의 대학 문화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총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