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대학교 로고 대동대학교 로고2

행사안내


대동대학교 ‘2021 간호학부 학부모 간담회’ 개최

event_img
event_img
event_img

대동대학교(총장 배순철) 간호학부(학부장 남문희)에서는 지난 120(), 간호학부 재학생들의 학부모님들이 참여한 2021학년도 간호학부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택트(비대면)로 진행되었으며 2021년 간호학부 운영 결과 대한 보고와 2022년 간호학부 운영 계획 및 교육과정 전반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고 학부모 간담회 위원 위촉장 수여 및 학부모님의 의견을 듣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위촉된 학부모님들께서는 간호학부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 등의 재학생 복지 향상과 해외연수 프로그램 지원, 카데바 실습 프로그램 운영 등 재학생들이 미래간호사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 역량과 전공지식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안하였다.

 

이에 간호학부 학부장은 학부모님들의 다양한 의견에 감사를 표명하면서 간호학부에 재학 중인 학생이 전문간호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이번 학부모 간담회를 통해 우리 대학 간호학부에서는 재학생 뿐 아니라 학부모님의 다양한 의견까지 수렴하여 2022학년도 학과운영 및 교육과정에 반영함으로써 교육수요자를 위한 상생형 교육과정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