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중 다음과 같이 집중휴가를 실시하오니 대학에 용무가 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가기간 : 2021.07.26(월) ~ 2021.07.30(금)
2. 집중휴가기간 중 행정사항
가. 각 건물내 출입 통제
나. 증명서 발급 중단
: 어디서나 대학민원 팩스, 무인발급기를 포함한 대학내 증명발급 중단.
대학홈페이지 인터넷 증명발급을 통한 발급은 가능함.
다. 우편물 배부 중단
: 우편물, 택배, 등기 등 배부가 불가하니 해당기간내에 배송이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교내 편의시설(식당, 매점 등) 운영 중지
※ 집중휴가기간 중 교직원 여러분께서는 개인별 방역에 신경써 주시고 인원이 밀집된 곳 방문을
삼가하시어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